윤리경영

1. 사회의 법과 센터 운영 규정을 준수합니다.
2. 어르신들의 권익옹호를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행동합니다.
3. 직원과 어르신들 상호간의 인격을 존중하고 예절을 준수합니다.
4. 직무상 취득한 정보를 함부로 공개하지 않으며 이를 통해 부당한 이익을 취하지 않습니다.
5. 시설물 안전관리와 사고예방을 최우선으로 하고 센터의 자산과 어르신들의 안전을 위해 적극 노력합니다.
6.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안정된 노후생활을 돕기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전문가로서의 품위와 자질을 유지하며 전문적 기술과 능력을 최대한 발휘한다.
7. 지역사회에 나눔이 소통되는 열린 공간으로 최선의 서비스를 다하며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합니다.